롯데호텔앤리조트,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100시간 한정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딜’은 한국과 괌, 하노이, 사이공 등 22개 호텔을 공식 홈페이지 대비 최대 40%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 예약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를 1박당 최대 3000포인트(미화 30달러 상당) 추가 적립해준다. 투숙기간은 2023년 11월 20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행사 전 사전 이벤트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시그니엘·롯데호텔 1만 원, L7호텔·롯데시티호텔 5000원의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1주년 기념 패키지'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1주년 기념 패키지'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1주년 기념 패키지'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이 개관 1주년을 맞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지역 5개 호텔과 협업해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패키지는 디럭스 킹 또는 디럭스 더블 1박, 라팔레트 파리 조식 뷔페(2인), 화이트 캔들 쁘띠 케이크·스파클링 와인 1병을 포함한다. 목시 서울 명동 패키지에는 퀸 또는 더블 더블 룸 1박, 웰컴 드링크, 화이트 캔들 쁘띠 케이크·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한다.

예약자와 SNS 이벤트 참여자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아시아 지역의 르메르디앙&목시 호텔 2박 숙박권, 라팔레트 파리 무료 식사권, 로비 라운지&바 애프터눈 티 세트 '시티 오브 라이트' 이용권, 티 오마카세 '아트 드 티'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2023년 11월 15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가격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39만1000원부터, 목시 서울 명동은 28만1000원부터다.
윈덤 그랜드 부산, 연말 프로모션
윈덤 그랜드 부산, 연말 프로모션
△윈덤 그랜드 부산, 연말 프로모션

윈덤 그랜드 부산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예약하는 다이렉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오션뷰 전망 프리미엄 객실을 예약하면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등급 객실 고객에게는 스웨덴의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여행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전용 라운지 조식이 아닌 더 브릿지 레스토랑에서의 조식으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페스티브 케이크’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페스티브 케이크’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페스티브 케이크’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연말 분위기를 담아낸 케이크 3종과 겨울 한정 디저트를 출시한다.

'페스티브 케이크’는 초콜릿 풍미 가득한 시트에 직접 구운 비스킷과 솔티드 캐러멜 잼을 겹겹이 쌓아 바삭한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이 어우러진다. ‘블랙 포레스트 홀 케이크’는 당도 높은 겨울 체리와 다크초콜릿 스펀지 시트,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크리스마스 장작을 연상시키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로그 케이크’는 화이트 초콜릿 커버 속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로 만든 상큼한 베리 콤포트와 고소한 아몬드 시트를 겹겹이 쌓았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 케이크.
롤링힐스 호텔, ‘드로잉크닉'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 ‘드로잉크닉'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 ‘드로잉크닉'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은 호캉스의 추억을 직접 그림으로 그려 남길 수 있는 ‘드로잉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객에게는 호텔 산책로 도안과 물감, 색연필 등으로 구성된 ‘드로잉 키트’, 샌드위치와 커피, 피크닉 매트가 포함돼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를 증정한다. 성인 2명과 소인 1명 기준 상품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용은 11월 30일까지이고, 가격은 25만3000원부터다.
서울신라호텔,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여행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에는 스냅 촬영 서비스를 포함해 체크인 후 30분간 촬영을 진행한다. 한국 전통미를 간직한 팔각정과 로비 앞 분수대가 인기 촬영 스폿. 패키지는 두 가지 구성으로 추가 혜택을 다르게 제공한다.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이용권 또는 식음 크레딧 5만 원권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릴랙싱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릴랙싱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릴랙싱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만의 속도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슬로우 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13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또 하우스 와인 1병, 중식 뷔페 ‘콘페티’ 2인 식사권, 인피니티 풀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이용은 2024년 3월 31일까지이고, 가격은 40만 원부터다.


△글래드 호텔, ‘가을, 쉼표'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국산 차 전문 브랜드 ‘루하루’와 협업해 '가을, 쉼표'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을 갖춘 객실, 루하루의 티앤마인드풀니스 북 1권, 무카페인 티와 필터를 제공한다. 차는 루하루 순수 수국차, 루하루 알갱이 호박차, 루하루 알갱이 유자차 중 1개를 제공한다. 이용은 11월 30일까지이고, 가격은 9만5000원부터다.

김은아 기자 u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