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마이올
닥터마이올이 ‘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을 수상했다.

닥터마이올은 마이크로바이옴 조절 기반의 치료제와 헬스케어 연구개발 전문 기업 (주)에이투젠(대표 강지희, 유한양행 자회사)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SCI 논문 등재 및 특허가 등록된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를 제품화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닥터마이올의 ‘혈당엔 유산균 HAC01’은 (주)에이투젠이 10년간의 연구·개발한 Lactobacillus plantarum HAC01균을 통해 장건강과 혈당 케어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번, 한 캡슐 섭취로 장과 혈당을 모두 케어할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 올해 4월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혈당엔 유산균 HAC01’은 프로바이오틱스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주)에이투젠 의 첫 개별인정형 소재를 담은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를 통해 다양한 기능성의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최고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