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리프팅 의학 분야 특화 의원, 리팅성형외과의원
리팅성형외과의원이 ‘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성형외과(리프팅) 부문을 수상했다.

리팅성형외과는 리프팅 의학 분야 특화 병원으로 누적 리프팅 시·수술 건수 15만 건 이상 및 리프팅 실 누적 사용 30만 건에 이르며 리프팅에 있어서 가장 많은 시술과 수술을 하는 성형외과 중 하나다.

또한 많은 임상을 기반으로 새로운 수술이나 의료기기를 적극 도입하고 더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술의 발전과 안정성 확보에 기여했으며,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리팅타이팅’ 및 ‘리팅콤플렉스’ 등과 같은 의료 제품을 런칭한 바 있다.

리팅성형외과는 최근 서울시 강남구 본원에 이어 부산점을 오픈했다. 서울 강남점의 수석원장 출신인 유한수 원장을 필두로 축적된 의료지식과 경험으로 부산 시민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팅성형외과 관계자는 “리팅성형외과는 리프팅을 중점적으로 하는 병원으로서, 많은 시수술 진행뿐 아니라 지속적인 리프팅 기술 연구와 제품 개발로써 해당 분야에 의학 발전을 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수상으로 리프팅에 대한 전문성과 명성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믿음에 부응하고 성형외과 분야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