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리는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로 프리미엄 살롱의 효과를 집에서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데일리 헤어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민트리 강혜림 이사는 12년차 뷰티 MD 출신으로 본인의 경험을 계기로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2년 만에 출시한 제품이 민트리 스칼프 스케일러이다. 출시와 동시에 5만 개가 판매되었으며, 현재는 누적 11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민트리 두피 스케일러는 대부분 소금 등 알갱이로 만들어진 기존 스케일러 제품들과 달리 탄산버블로 자극 없이 두피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녹이고, 식약처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까지 인증받은 제품이며, 15g씩 낱개 포장하여 편리한 휴대성까지 갖췄다.
이후 출시한 두피와 모발 동시에 관리하는 트리트먼트인 스칼프먼트, 비오틴과 카페인을 각 10,000ppm 고농축 함유한 끈적임 없이 바르는 두피 앰플인 스칼프 리커버리 앰플, 두피 모공 딥클렌징에 최적화된 스칼프 마사져까지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민트리 강혜림 이사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제품 본질과 소비자의 니즈를 중요시하며, 헤어 케어를 일상의 작은 즐거움으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