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쥬 드 아난티, 크리스마스 캠페인 '러브, 블리스, 아난티'
빌라쥬 드 아난티, 크리스마스 캠페인 '러브, 블리스, 아난티'
빌라쥬 드 아난티, 크리스마스 캠페인 '러브, 블리스, 아난티'

부산 기장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크리스마스 캠페인 '러브, 블리스, 아난티'를 진행한다. G스퀘어 광장에는 10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100여개의 트리를 설치했다. 트리는 수천 개 전구와 솔방울, 빨간 열매 등의 오너먼트로 마치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듯한 느낌을 전한다. 주말에는 스노우 머신을 이용해 매일 2회 눈 내리는 풍경을 연출한다.

12월 22~25일에는 모비딕마켓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다. 스노우볼, 포인세티아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는 다양한 소품과 겨울 관련 팝업북, 와인 등을 판매한다. 겨울의 대표적인 음료인 뱅쇼와 진저맨 밀크티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이브와 당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풍선아트 이벤트, 산타가 운전하는 카트를 타고 크리스마스트리를 둘러보는 '산타 카트'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호캉스는 어디서?' 이 주의 호텔 패키지[김은아의 여행 뉴스]
롯데호텔 서울, 딸기 뷔페 '2024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스윗 드림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앤바가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2024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스윗 드림스'를 선보인다.

뷔페는 디저트 30여 종, 딸기 드링크 1잔, 체리 주빌레 아이스크림, 커피 또는 홍차 1잔으로 구성됐다. 뷔페에는 최상급 설향 딸기를 사용해 맛과 당도를 끌어 올렸다.

12월 한 달간은 연말을 맞아 9종의 핫 디쉬 제공하는 스페셜 뷔페로 선보인다. 흑후추 안심 볶음, 게살 볶음밥, 마라 떡볶이, 화이트 라구, 칠리 새우볼, 양갈비구이, 현장에서 카빙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고기 안심 등 식사로 충분한 메인 디쉬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스페셜 뷔페(12월) 13만 5000원, 딸기 뷔페(1월 이후) 11만5000원이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피날레 치어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피날레 치어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연말 다이닝 프로모션

아메리칸 다이닝 '차르', 칵테일바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연말 기념 뷔페·주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르는 12월 24, 25, 31일 3일간 '차르마스 뷔페'를 진행한다. 뷔페에서는 로브스터와 캐비어 등 최고급 식재료, 전복, 방어회 등 겨울 제철 메뉴, 토마호크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사이드 노트 클럽은 12월 24~25일 '피날레 치얼스'를 연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스파클링 와인 1병을 포함한 '스파클링 소이레' 세트, 케이크와 칵테일 2잔 구성의 '노티&나이스' 세트를 선보인다.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1주년 기념 패키지

개관 1주년을 맞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지역 호텔들과의 협업으로 투숙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를 예약한 후 SNS 이벤트에 참여한 투숙객 2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5명에게는 르메르디앙 발리 짐바란, 르메르디앙 사이공, 목시 오사카 신 우메다 등 5개 호텔의 무료 숙박권(2박)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 식사권, 로비 라운지&바 '르미에르' 애프터눈 티 세트 시식권, 티 오마카세 '아트 드 티' 세트 시식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2024년 2월 29일까지.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호텔 20층의 라운지 앤 데크에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티 세트는 딸기 디저트 8종, 세이보리 5종, 로제 떡볶이로 구성된다. 티, 커피, 겨울 한정 칵테일 2잔도 제공한다. 샴페인 세트를 선택하면 파이퍼 하이직 2잔을 제공한다. 판매 기간은 2023년 12월 11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티 세트 8만8000원, 샴페인 티 세트 14만8000원.
시그니엘 부산, 시네 드 시그니엘 패키지
시그니엘 부산, 시네 드 시그니엘 패키지
시그니엘 부산, 시네 드 시그니엘 패키지

따뜻한 실내에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 빔프로젝터 LG 시네빔(PU700R)이 설치되어 유튜브와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등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인룸 다이닝 서비스가 포함되어 디너 풀코스를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코스는 부라타 치즈 샐러드, 양송이수프, 안심 스테이크, 살구 바닐라 무스케이크 등을 포함한다. 치즈 플레이트와 와인 1병, 사우나 이용권도 제공한다. 가격은 46만2000원부터.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블루라군'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블루라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얼리 윈터 풀캉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수영장(Pool)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바캉스, '풀캉스'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3매(대인 2, 소인 1) 또는 나이트 스파 2매(대인 2)를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워터파크로, 워터슬라이드, 파도 풀 등 스릴 넘치는 물놀이 시설을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 원부터.

한화리조트 경주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종일권 3매(대인 2, 소인 1) 또는 온천 사우나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뽀로로아쿠아빌리지는 뽀로로 돛단배, 에디의 잠수함 등 뽀로로 마을을 현실로 구현해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가격은 13만5000원부터.

김은아 기자 u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