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도미넌트, 최상급 벤토나이트로 만든 고양이모래
마이도미넌트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3년 연속 반려동물용품(고양이모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식회사 마이도미넌트는 반려묘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고양이모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업이다. 지난해 5월 1일 기준 고양이모래의 누적 판매량이 17만6천여 개, 고객 평점이 4.9/5점, 고객 리뷰가 2만7천 여개, 재구매율이 72%에 달한다.

마이도미넌트 고양이모래는 미국산 100% 천연 최상급 벤토나이트로 제작됐으며, 40시간 자연건조 후 28단계 에어워싱 시스템으로 먼지 발생을 최소화했다. 또 모래 입자가 작고 균일해 빠르게 단단히 응고된다. 화학 첨가물과 인공향을 넣지 않았고,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마이도미넌트 고양이모래 ‘블랙(제시카)’은 중간 입자 모래의 비율이 높은 제품으로, 바이오토와 야자 활성탄을 첨가해 99.8%의 탈취력을 지녔다. ‘퍼플(지구)’은 고운 입자 모래의 비율이 높아 육구가 민감한 반려묘에게 제격이다.

현재 마이도미넌트는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제도를 시행해 고객에게 신뢰받고 있다.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도 갖췄다.

마이도미넌트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최선의 답을 끊임없이 찾고 연구해온 결과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