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소정, 경쟁력 높은 프리미엄 일식 프랜차이즈
백소정이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프랜차이즈(돈카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백소정은 (주)청춘브라더스가 론칭한 프리미엄 일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높은 브랜드 경쟁력과 소비자 만족도로 ‘한국 인기 브랜드 대상’, ‘올해의 우수 브랜드’, ‘한국 대표 브랜드’에 이어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백소정은 다년간의 철저한 소비자 분석을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레시피와 소스로 맛을 낸 프리미엄 일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평균 재방문율이 42.4%에 달한다.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시그니처 메뉴는 ‘돈카츠’, ‘치즈카츠’, ‘에비텐온소바’, ‘마제소바’다. 트렌디한 메뉴를 개발하는 데에도 힘써 최근 ‘오코노미카츠’, ‘체다치즈카츠’를 출시했다.

백소정은 높은 창업 경쟁력도 보유하고 있다. 소규모 소자본 가맹점 창업이 가능하고, 창업 후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높은 테이블 회전율로 고매출을 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월 1회 정기 방문을 통한 점포 운영 코칭, 점포 상황에 따른 전문가 상담, 본사와의 원활한 소통을 골자로 하는 ‘3C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