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메이트, 기독교인을 위한 프리미엄 결혼정보 서비스
크리스천메이트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정보서비스(기독교 결혼정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크리스천메이트는 수많은 회원을 보유한 기독교인 전용 프리미엄 결혼정보 회사다. 2016년 설립 이래 기독교인만을 위한 프리미엄 결혼정보 서비스로 수많은 기독교인의 성혼을 도왔다. 성경의 가치관을 토대로 차별 없는 소개팅 문화와 건전한 파티 문화를 전파하는 데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크리스천메이트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1:1 심층상담을 기반으로 전문 매니저를 매칭하고, 전문 매니저가 회원에게 최적화된 맞춤 프로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기독교인 이성과의 만남을 위한 오프라인 파티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매니저가 이성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회원의 스케줄에 따라 이성과의 약속 시간, 장소까지 전부 맞춤형으로 관리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크리스천메이트는 성경을 기준으로 엄격한 가입 심사와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만남이 확정되기 전까지 익명성을 철저히 보장하며, 안전한 매칭이 이뤄질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한다. 이성과 오프라인 만남이 성사되지 못하면 합리적으로 환불이 가능한 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그 결과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독교인 전용 결혼정보 회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