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3일 최대 50% 할인…삼배체굴, 새조개, 바다장어 등 3개 품목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남해산 제철 해산물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냉동·냉장 물류 인프라와 매입 역량을 바탕으로 산지의 신선함을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10일 SSG닷컴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남해산 제철 수산물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준비한 품목은 △삼배체 굴 △자연산 새조개 △자연산 바다장어 등 총 3가지로, 해양수산부의 지원을 받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장 눈길을 끄는 상품은 삼배체 굴이다. 종자를 개량해 크기가 일반적인 굴과 비교했을 때 2~3배가량 크고 맛이 우수하다. 전문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품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보양식으로 인기가 높은 자연산 새조개도 눈여겨볼 만하다.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뛰어나 샤부샤부나 숙회로 즐기면 제격이다. 먹기 좋게 손질되어 배송된다.

구매는 쓱닷컴 이마트몰 상단의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가능하며, 15일 고객이 지정한 시간에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섭씨 10도 이하로 유지되는 물류센터에서 보관하다가, 냉장 배송 차량을 통해 문 앞까지 상온에 노출되지 않고 배송하는 콜드체인 물류를 통해 신선하게 배송된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