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리주얼리, 직접 제작한 고품질 순금 주얼리로 각광
스태리주얼리가 19일 ‘2023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제조(순금주얼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순금 주얼리 전문 브랜드 스태리주얼리는 순금으로 직접 제작한 △결혼반지 △커플링 △돌반지 △목걸이 △귀걸이 △팔찌 △메달 △기념품 △골드바 등을 자체 운영 온라인 몰과 코스트코에서 선보인다. 수려한 디자인의 고품질 순금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선택받고 있다.

모기업 (주)한국금시장그룹은 50여 개에 달하는 특허, 인증서를 보유한 주얼리 제조 전문 기업이다. 모든 상품을 자체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으며, 오랜 업력에서 비롯된 독자적인 레이저 가공 기술을 통해 고품질 주얼리를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수출에도 힘써 해외에 K주얼리를 알리는 글로벌 주얼리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국내 금거래소 최초로 K-OTC 등록을 마쳤다

한국금시장그룹 조태호 대표는 “스태리주얼리가 세계 속의 순금 주얼리 브랜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기술부터 서비스까지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이뤄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태리주얼리는 순금 주얼리 상품 및 제조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도 수상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