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쁘띠365의원, 1:1 맞춤형 피부과 의료 서비스 제공
쁘띠365의원이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의료(피부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쁘띠365의원은 고객 개인에게 최적화된 1:1 맞춤형 피부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꾸준히 높여왔다. 특히 공병설 원장의 세심한 진료기술을 기반으로 고객 개개인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정확한 솔루션을 제시해 호평받고 있다.

쁘띠365의원이 제공하는 대표적인 피부과 의료 서비스는 △보톡스 시술(주름, 사각턱 등) △필러 시술(턱 끝, 코, 입술, 눈 밑, 볼륨 등) △스킨부스터(리쥬란힐러, 쥬베룩, 엑소좀, 히알루론산 등) △쥬베룩 볼륨 △리프팅(인모드Fx, 리프테라2, 슈링크, 울쎄라, 온다리프팅 등) △제모 △레이저치료(기미,홍조,여드름치료 및 사마귀, 점제거) △트러블 관리(염증주사, 아쿠아필 등) △여드름 치료 및 흉터 관리 등이다.

모든 시술은 고객의 안전과 높은 완성도를 위해 정품 재료를 정량 사용하고, 개인별 맞춤 시술에 대한 상담과 시술이 이루어지고 있다. 쾌적하고 위생적인 진료환경에서 첨단장비를 사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공 원장은 “독자적인 시술 노하우,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 정직한 가격을 발판 삼아 춘천 대표 뷰티 의료기관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