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포밍램프, 설치까지 간편한 안정기 일체형 LED 조명
포밍램프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생활용품(LED조명) 부문 대상을 받았다.

(주)꾸미라이팅의 포밍램프는 안정기 일체형 LED 조명 브랜드다. 기존 LED 모듈과 달리 안정기가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이 탑재되어 있어 기존 기구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다양한 모양의 기구에 호환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이러한 포밍램프의 제품들은 돔 형식의 렌즈 커버를 LED마다 장착해 손으로 만져도 감전의 위험이 없으며, 난연성 소재를 활용한 렌즈 설계로 화재에도 안전하다. 적은 전력으로 보다 밝고 환하게 방안을 비추어 준다. 이에 형광등 대비 연간 전기 요금이 절반 수준으로 낮은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눈의 피로와 두통 시야 흐림 등을 유발하는 백라이트 깜빡임 현상(플리커 현상)을 제거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눈이 편안하며, LED 컬러도 전구색, 주백색, 주광색으로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들의 니즈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는 (주)꾸미라이팅은 ‘포밍램프’ 뿐만 아니라 LED 감성조명인 ‘포밍 파티라이트’, ‘LED 스탠드’, ‘LED 펜던트’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제품들은 고객들의 만족과 품질 우선 정책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