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컬테라피
보타니컬테라피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유아스킨케어)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보타니컬테라피는 지난 2015년 론칭한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다. 베이비 스킨케어를 메인으로 썬케어와 키즈 라인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자생력이 강한 식물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장벽이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가 스스로 건강해지는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도록 무향 라인 출시 및 전 상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보타니컬테라피의 대표 상품인 ‘리프베리어 베이비로션’은 48시간 보습 지속력 평가 시험과 피부 수분 장벽 강화 효능 평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한 바 있다. 또 다른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물로 지워지는 워셔블썬밀크는 2013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되는 등의 쾌거를 이뤘다.

보타니컬테라피의 제품은 (주)에센루 공식몰 ‘위틀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위틀스토어는 (주)에센루가 만드는 마더스밀, 모모래빗, 몽프라, 하베브릭스, 도노도노 등 다양한 육아용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