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미트는 와육식관 론칭 기념으로 스마트스토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와육식관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대형 백화점, 마트, 창고형 할인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검증된 호주산 소고기 및 냉장 와규, 미국산 소고기, 칠레산 돈육, 양념육 등 다양한 육류 상품을 판매한다.
또 득템관, 와규관, 호주관, 미국관, 칠레관, 양념육관 등 나라별 카테고리가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카테고리에서는 ‘현지의 맛을 담는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세계 각국의 품질 좋은 육류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득템관에서는 질 좋은 고기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와육식관에서는 오케이미트가 원육 소싱부터 기획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자사 가공장 쉐프파트너에서 가공 및 배송하는 형태로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함 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선 배송 '오늘 주문 내일 도착' 서비스로 오늘 오전 11시 이전 구매 시, 다음 날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도 갖췄다.
와육식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수입육 오픈 할인 판매행사 외에도 첫 구매 시 2천원 상품 중복할인, 알림 받기 동의고객에게 1,000원 상품 중복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육식관 제품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와육식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주 기자 minjo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