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헤어의원은 독보적인 수술 노하우와 전 지점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한 비절개 모발이식 중점 진료 의원이다. 개원 이래 오직 비절개 슬릿 방식의 모발이식만을 시행하고 있으며 삭발 없이 모낭만 채취하는 ‘무삭발 비절개법(C2G)’과 독자적 펀치 방식의 ‘부분삭발 비절개법(CIT)’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포헤어의원은 하루 1명 수술을 원칙을 준수해 꼼꼼한 진료를 통한 뛰어난 결과를 위해 애쓰고 있다. 서울과 대구 그리고 부산에 위치한 포헤어의원은 모든 지점이 10년 이상 한 지역에서 운영되어 지역 모발이식 수술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 비수술적 탈모치료 진료를 통해 모발이식이 필요한 환자 뿐만 아니라 탈모 초기나 수술을 꺼려하는 환자에게도 탈모치료를 제공하여 더욱 폭 넓고 다양한 탈모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완성도 높은 수술을 위해서는 높은 생착율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이를 위해 포헤어의원은 모낭 채취 후 1시간 내 이식을 원칙으로 ‘모낭채취-검수-이식’을 거의 동시에 진행해 모낭 손상을 최소화하고 있다.
포헤어의원 권오성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서울, 대구, 부산지역을 대표하는 비절개모발이식 대표병원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포헤어의 원칙과 신뢰를 지켜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