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리조트, 블랙홀딩스와 MOU 체결
발로리조트는 지난 7일 리조트 분양을 위해 블랙골드홀딩스와 리조트 분양대행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블랙골드홀딩스는 이미 창동역사, 강남루카에서 완판 분양을 이뤄낸 부동산 분양 전문회사이며, 이번 발로 리조트 분양계약을 전담하여 진행하고 있다.
발로리조트, 블랙홀딩스와 MOU 체결
성수기에 집중되던 여행수요가 분산되고, 여행이 일상화 되면서 시장은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이는 숙박유형별 객단가의 변동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온다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객실료는 글램핑/카라반/캠핑 18.4%, 리조트 18.1%, 호텔 16.2%로 모두 2자리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그외 팬션, 모텔은 1자리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프라이빗 풀빌라 리조트를 겨냥한 발로가 절찬리에 분양 중이다. 발로리조트는 연 500만여 명이 찾아오는 홍천관광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강원도 관광권에 속해 있어 주변의 풍부한 관광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다.

그동안 해외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3단 인피니티풀을 적용하고, 펫 파크와 반려동물이 같이 숙박할 수 있는 호실도 별도로 구성되어 반려인에게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인피니티풀은 서핑풀이 가능해 MZ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으며, 더불어 마사지샵 / 클럽바 / 야회연회장 / 호텔식부페 및 카페 / 하늘공원(800평) 등 다양한 구성돼 있다.

발로 리조트는 강원도 홍천군 서면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에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에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