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인강 엘리하이, <토플 프라이머리·주니어> 시험 대비 강좌 오픈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엘리하이가 <토플 프라이머리·주니어> 국내 시험 공식 주관사와 교재 독점 계약을 맺고 업계에서 유일하게 시험 대비 강좌를 제공한다.

<토플 프라이머리·주니어>는 토익(TOEIC)과 토플(TOEFL) 등을 개발한 교육평가 기관 ETS가 주관하는 국제 공인 영어 인증 시험으로, 초등학생과 중학생 등 주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영어 시험이다. 객관적으로 영어 실력을 파악할 수 있고, 교과 과정과의 연계성이 높아 많은 학생들이 치르고 있는 시험이기도 하다.

<토플 프라이머리·주니어> 시험을 준비하면 읽기와 듣기, 문법, 어휘 등 영역별로 균형적인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으며, 수행평가 및 교내 학력 평가 등의 다양한 영어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학교 환경에서 접할 수 있는 주제를 다뤄 국제중학교 및 특목중·특목고 진학에도 도움이 된다.

엘리하이의 <토플 프라이머리·주니어> 강좌는 영어 인증 시험 지도 경험이 풍부한 초등 영어 전문 선생님들이 진행한다. 영역별 시험 유형을 상세히 분석해 소개함은 물론, 문제 유형에 익숙해지도록 다양한 연습문제와 실전문제들을 함께 풀이해 주어 시험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한편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는 영어 시험 대비 콘텐츠를 비롯해 학교 교과서 출판사별 2학기 교과 강좌를 1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 신청을 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