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아이엠파트너스, 소상공인, 중소기업, 중견기업 정책자금 승인 전문 컨설턴트
아이엠파트너스가 5일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기업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이엠파트너스는 신용등급이 낮아 정책자금 신청에 실패한 이들을 위한 기업 컨설팅 전문 회사다. ‘요식업 특별자금’, ‘도소매업 특별자금’, ‘저신용자 자영업자를 위한 소상공인 정책 자금’ 등 다양한 제도를 통해 정책자금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정책지도사와 경영지도사가 관련 제도와 법령 등을 분석해 개개인에 꼭 맞춘 ‘ALL-IN-ONE 컨설팅’을 제공한다.

자금난으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시중 금융사보다 더 높은 한도의 금액을 낮은 이자로 빌릴 수 있도록 하며, 최대한도 10억의 정책자금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다양한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따로 선수금을 받지 않아 부담이 적으며, 취약계층과 소상공인들의 경영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에 아이엠파트너스는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누적 설계 고객 수 3,856명을 달성하였으며(2023년 말 기준), 연평균 자금 승인율의 경우 98.6%의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