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화상영어 1위 토크스테이션은 '외국에 나가지 않더라도 원어민처럼 영어를 잘할 수 있다'는 목표를 가지고 18년간 교육 시장을 선도해 가고 있는 초등화상 영어 브랜드다. 효과적인 영어 학습을 위해 강사의 자질을 가장 중요시하고 있다. 이에 영어나 교육을 전공한 이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상위 1%의 강사진을 엄선하고 있으며, 이렇게 선발된 강사진들은 직접 교육하고 평가하여 고퀄리티의 수업을 제공 중이다.
또한 기계적인 문제풀이와 지루한 주입식 학습법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운 영어 노출 환경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 모국어 습득 방식의 원리를 바탕으로 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토크스테이션 영어 연구소에서 만든 ‘아이딕 잉글리쉬’를 통해 듣기, 쓰기, 말하기, 읽기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아이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어휘 학습의 경우 무료 화상 수업 ‘보카킹’을 통해 보다 쉽고 자연스럽게 관리 가능하다. 아울러 학생들에게 최적의 수업 환경을 만들어주는 학습매니저가 전담 배치되어 학생들의 실력이 꾸준히 향상될 수 있도록 돕는다. 토크스테이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티에스에듀 주식회사는 이 외에도 원서를 읽는 습관을 잡아주는 ‘아이딕 홈스쿨’, 선생님과 함께 원서를 읽는 ‘리딩스쿨’ 등 다양한 수업을 제공 중이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