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셀,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프리미엄 바디 케어 제품
제나셀이 3일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7년 연속 화장품(기능성가슴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제나셀의 ‘VL 그래비티에센스’는 처진 가슴과 엉덩이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을 위해 제작된 볼륨 크림이다. 여성의 아름다운 가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제나셀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시술과 수술 없이도 집에서 간편하게 볼륨 관리를 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식물성 줄기세포 특허성분 슈퍼셀의 기술력과 피부 탄력에 특화된 30가지의 성장인자, 한방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들이 결합된 만큼 피부 활력 증가에 효과적이다. 특히 지방 증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천연 보톡스 ‘보르피린’이 가슴에 지방 세포를 증식시켜 피부의 치밀도를 높이고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주어 피부에 젊음을 되돌려준다. 이처럼 탄력 넘치는 가슴을 만들어주는 VL 그래비티에센스는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 임상시험을 통해 기능을 인정받았다.

제나셀은 해당 제품 외에도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도움을 주는 여성청결제 ‘노블레스클렌저’, 전신 림프순환 마사지기 ‘멀티 괄사’, 항산화 앰플 ‘레드앰플’, Y존 데일리케어 제품 ‘뉴시크릿 로즈문’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하여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한 해 동안 업태별로 성과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공신력 높은 시상식이다. 소비자들과 전문가가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한 다음, 브랜드의 가치와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도,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각 분야의 1위만을 엄선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는 공신력 높은 지표로, 기업에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계기가 되어주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