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더글라스-CJ온스타일, 올림픽파크 포레온&순천 트리마제 입주 프로모션 진행
블라인드 브랜드 헌터더글라스가 CJ온스타일과 협력해 둔촌동 올림픽파크 포레온 및 순천 트리마제 입주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헌터더글라스 쉐이드라인의 베리쉐이드 제품에 대해 CJ회원 추가할인 및 장기카드무이자 할부 등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베리쉐이드는 커튼의 우아함과 블라인드의 실용성을 모두 담은 커튼형 블라인드이다. 블라인드의 편리한 채광 조절 기능과 오랜 시간이 지나도 한결같이 유지되는 우아한 디자인이 트렌디하고 은은한 빛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며 암막 기능을 통해 프라이버시도 지켜준다.

둔촌동 올림픽파크 포레온와 순천 트리마제 입주 고객이 CJ온스타일을 통해 제품 구입 시 방문 실측 및 설치 시공을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쉬폰 원단과 99.9% 암막 원단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헌터더글라스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시작하는 입주민들에게 무이자혜택과 추가할인으로 선물을 드린다는 마음으로 CJ온스타일과 함께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홈 시스템을 적용가능한 전동 시스템 PowerView GEN3도 곧 출시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919년 독일에서 설립된 헌터더글라스는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 진출해 2만 3천 명의 직원이 함께 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버거킹, 하인즈, 버드와이저 등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지사는 1994년에 설립되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