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우동정신건강의학과의원(경북 포항시)은 소아청소년부터 성인과 노인에 이르기까지 생애 전반에 걸친 심리적 어려움을 진료하는 의원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미혼한부모 가정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홀트아동복지회의 ‘지킴이키트 후원 릴레이 캠페인’은 준비되지 않은 임신과 출산으로 위기상황에 놓인 미혼한부모 가정에 릴레이 후원을 통해 제작한 지킴이키트를 전달하는 사업으로, 이 캠페인에는 개인과 단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킴이키트는 미혼모한부모가 안전하게 출산을 준비하고 건강하게 영아를 양육할 수 있도록 분유, 기저귀, 신생아 내의 등 출산과 초기 양육에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조우동 대표원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다양한 치료를 운영하고 있는 병원으로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어려움에 놓인 미혼한부모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원태 홀트아동복지회 대구지부장은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조우동정신건의학과의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한부모가정, 자립준비청년, 장애인, 개발도상국 빈곤지역 아동을 위해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NGO로,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