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콘텐츠 운영·방송 제작지원할 신입 FD 4월 채용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CJ ENM, SM컬처앤콘텐츠, 라인게임즈에서 4월 인재 채용을 시작한다.

CJ ENM에서 콘텐츠 운영지원·방송 제작지원 신입 FD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 지원과 데이터관리 등이다. 지원서는 내달 5일까지 CJ ENM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방송 관련 전공자, 카메라 및 편집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SM컬처앤콘텐츠에서 MC 매니지먼트 매니저를 모집한다. 지원서는 내달 17일까지 SM컬처앤콘텐츠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1종 보통 운전면허를 소지해야 한다.

라인게임즈에서 웹 서비스 기획 및 운영 경력자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게임 서비스·플랫폼의 신규 계획 운영이다. 지원서는 내달 22일까지 라인게임즈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IT 서비스 기획 경력이 2~5년 이내인 경력자다.

SK플래닛에서 유튜브 콘텐츠 기획·제작 인력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유튜브 콘텐츠 제작, 채널 전략 수립 등이다. 지원서는 내달 5일까지 SK플래닛 채용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PD 업무 수행자, 디지털 또는 영상 광고 관련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크래프톤에서 게임 시나리오 라이팅 담당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게임 스토리 콘셉트 정리, 스크립트 설정 및 검수 등이다. 지원 자격은 관련 경력 1년 이상인 경력자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