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평생 0원 프리패스’ 출시



[한경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불합격해도 전액 환급’이라는 파격적 제도를 업계 최초로 내건‘평생 0원 프리패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발표했다.


공단기의 ‘평생 0원 프리패스’는 공무원 합격생들의 공부법을 그대로 따라가며 합격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합격 습관 수립 출석 미션 △필수 커리큘럼 강좌 완강 △모의고사 참여 미션 등 합격루트를 제시한다. 합격 시 전액 환급은 물론, 불합격 시에도 기본 조건을 달성하면 전액 환급해주는 프리패스 상품이다.


출석과 완강을 통해 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합격생 Q&A를 통해 합격선배의 공부법과 노하우를 습득한다. 공단기의 합격예측 시스템으로 정제해 제작한 모의고사를 매달 치뤄 본인의 위치를 점검하고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평생 0원 프리패스’는 노량진 합격권 수석반 프로그램인 ‘프리미엄 몰입 라이브’를 비롯해 실 출제진급이 출제한다. 만점자가 검수한 기출기반 ‘R.A모의고사’, 2만명에 달하는 합격생을 배출한 ‘데일리 하프 모의고사’ 및 공단기 1타 강사진의 성적대별 맞춤 커리큘럼 등이 제공된다.


공단기 관계자는 “22만 공무원 수험생 중 단 1.9%만 합격하는 현실 속에 치열하게 노력했다면 그 과정까지 책임지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불합격해도 전액 환급이라는 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