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 수요일부터 10월 4일 일요일까지 총 5일간 온라인 명절대피소 운영

-토익, 기초 회화 등 강의 무료 시청하고 누적 점수로 경품 지급


파고다어학원, ‘잔소리 로그아웃, 대피소 로그인’ 온라인 명절대피소 운영

△파고다어학원이 추석 연휴를 맞아 홈페이지에서 강의 영상을 듣고, 누적 점수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명절대피소를 운영한다. (사진 제공=파고다어학원)



[한경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파고다 교육그룹이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30일 수요일부터 10월 4일 일요일까지 총 5일간 파고다 온라인 명절대피소를 운영한다.


파고다가 명절마다 운영하였던 명절대피소는 연휴에도 학습을 이어가야 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이름 그대로 명절에 가족과 친척들로부터 대피하고 싶은 모든 사람을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해마다 명절에는 상·하반기 공채 시즌을 준비하는 취준생뿐만 아니라 대학생 등 매 연휴기준 1000명 이상이 학원을 방문해 인강 프리패스권으로 공부하고, 파고다에서 준비한 간식을 먹으며, 명절에도 공부를 이어갔다.


하지만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장소로 모일 수 없기 때문에 파고다는 온라인으로 명절대피소를 준비했다. ‘잔소리 로그아웃, 대피소 로그인’이라는 타이틀로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인 과목인 토익부터 기초 회화 등의 강의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연휴 기간에 강의를 보고 시청을 완료하면 10점을 받게 되는데 여기에 친구 초대하고 친구가 강의 완료하면 1점이 추가된다. 총 5일 동안 강의 시청 완료한 점수와 친구 초대가 합산된 총 누적 점수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코어 1등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2등에게는 샤오미 로봇 청소기 3등에게는 카카오 빔 프로젝터, 4등 100명에게는 치킨 세트 선물이 준비돼 있다. 추석에 마음 편히 쉬지 못하고, 온라인 명절대피소를 이용한 학습자들을 위해 파고다가 학습을 독려하고자 마련했다.


파고다 온라인 명절대피소는 PC와 모바일 기기가 있다면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수강생이 아니더라도 회원가입만 하면 강의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고다 관계자는 “파고다 온라인 명절대피소가 잔소리로부터 로그아웃하고, 대피소에 로그인하여 명절 스트레스를 덜어내고, 공부에 더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