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삼성웰스토리㈜, 이랜드 그룹, EBS, 네츄럴샤인, (주)금오전자 등 디자이너 채용
[한경잡앤조이=장예림 인턴기자] 한샘, 삼성웰스토리㈜, 이랜드 그룹, EBS, 네츄럴샤인, (주)금오전자에서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이 2월 둘째 주 주요 기업들의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직 채용 관련 소식을 정리했다.한샘은 키친디자이너를 공개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키친&바스 리모델링 설계·상담·제안 등이며, 한샘키친 & 바스 공식대리점 소속의 정규직 사원으로 근무할 수 있다. 지원서 작성 시 선택한 근무지역에서 근무할 수 있으며,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 입문교육, 최종배치’ 순이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16일이며 세부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웰스토리㈜에서는 그래픽 디자이너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수행업무는 B2C, B2B 수주 제안서 작성, 디자인 지원, 웰스토리몰·고객사 복지몰 DM, 배너 디자인, 신규매장·서비스 디자인 등 영업지원과 오프라인·온라인 등 마케팅 콘텐츠 개발이다. 지원자격은 ‘시각디자인, 산업디자인 등 전공자(학력 무관)’, ‘웹디자인 관련 실무경력 6년 이상 보유자’, ‘포토샵·일러스트·드림위버 등 디자인 툴 관련 활용 역량 보유자’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랜드 그룹은 ‘패션사업부 스파오 FG디자이너 전문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콜라보레이션 의류, 소잡화, 뷰티, 머천다이즈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시제품 개발 컨트롤 업무 등이다. 자격요건으로는 디자인 관련 전공자, 경력 1년 이상 보유자,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한 자 등이며 FG 디자이너 1년 상의 경력자와 콜라보레이션 상품, 굿즈 제작 관련 경험을 가진 지원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직무적성검사, 최종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마감일은 14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S에서는 펭TV&브랜드 스튜디오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브랜드 스튜디오 디자이너의 주요 업무내용은 썸네일 제작 및 촬영·방송 그래픽 디자인이다. 경력과 학력 사항은 무관하며, 썸네일 제작 경력,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방송 그래픽 작업에 능숙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해당 공고는 채용 시 마감한다.
네츄럴샤인에서는 웹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상세 페이지 제작, 이벤트 페이지 제작, 배너 제작, 디자인 전반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자격요건은 해당 분야 1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이며, 포토샵·일러스트 우수자, 프리미어 등 기본적인 영상 작업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을 개별 통보하는 순서로 진행되며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다. 해당 채용은 상시채용이며 세부적인 지원사항 및 기타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금오전자는 제품디자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당 모집부문에서는 모바일 기기 전시품과 시건장치 디자인 관련 매뉴얼 및 패키지 디자인 업무를 수행한다. 자격요건으로는 대졸 이상의 학력과 해당 분야 5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이며, VMD 및 POP 디자인, 모바일 액세서리 디자인 유능자를 우대한다. 전형 방법은 ‘1차 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지원은 1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디자이너잡 온라인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jyri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