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피부과 마포공덕점, 10월20일 GRAND 오픈혜택 진행


닥터스피부과의 세 번째 지점 마포공덕점이 10월20일 오픈한다. 공덕역, 마포역에 인접해 공덕피부과나 마포피부과를 찾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처럼 여러 지점을 오픈하게 될 만큼 닥터스피부과가 환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부분은 무엇일까. 바로 고가의 명품 레이저를 합리적인 치료비용으로 시술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닥터스피부과에서는 악성 및 난치성 기미잡티 치료, 펄-프락셔널 흉터모공치료, 브이빔레이저 홍조특화 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해서 치료 효과가 부족한 것은 아니다. 닥터스피부과에서는 상표특허의 ‘빛-테라레이저’ 여드름치료, 지역 최초 발톱무좀 핀포인트레이저 치료 등 각 분야 특화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발톱무좀, 백반증 등 특정 질환에 대해서는 대학병원과 동일 장비를 도입하고 있기도 하다.


때문에 마포공덕점은 난치성 질환으로 고민인 지역인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치료라는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그랜드오픈 이후에는 시술비 할인 등의 다양한 의료 혜택도 제공할 예정으로 알려져 지역주민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닥터스피부과 마포공덕점 성현철 대표원장은 “마포공덕의 지역주민에게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명품 레이저를 도입하는 것은 물론, 모든 진료를 피부과전문의 전담 진료로 진행하는 등 환자의 시술 후 만족도를 최상으로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스피부과 오픈혜택으로는 직장인 여성들이 선호할만한 겨드랑이 제모, 턱 보톡스, 필러 등을 비롯해 피부과전문의 점제거, 스킨케어 (아쿠아필) 등의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접한 공덕동, 대흥동, 도화동, 신공덕동, 아현동, 염리동, 용강동, 도원동, 산천동은 물론, 신촌피부과, 홍대피부과를 찾는 이들도 이와 같은 높은 질의 닥터스피부과의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