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변화 체험기-면도기

여대생 못지않게 깨끗한 피부를 위해 공을 들이는 남자 대학생이 많다. 피부 상태가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된 까닭이다. 특히 면접, 소개팅, 여행 등 누군가를 처음 만나는 자리에 앞서

피부 체크는 필수다. 남성 피부 관리의 첫걸음은 면도기 선택에서부터 시작된다. 요즘은 시간 절약과 경제적인 비용을 고려해 면도기를 선택하는 추세다. 전기면도기는 빠른 면도가 가능하면서 교체 주기가 길어 경제적이기까지 하다. 면도기는 거의 매일 사용하는 데다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자극을 최소화해주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피부 자극이 적고 빠른 면도가 장점인 필립스 아쿠아터치 면도기를 소개한다.
잘 고른 면도기 하나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
잘 고른 면도기 하나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
레이저 제모를 심각하게 고민할 만큼 수염이 많아요. 매일 아침 면도는 하루의 첫 번째 걱정거리였죠. 친구들이 왜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나 했는데, 필립스 아쿠아터치를 사용해보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처음 써본 전기면도기인데 면도 시간도 짧아지고 말끔하게 수염이 제거돼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아쿠아터치를 사용해보니 피부 보호가 되고 초기 투자 비용은 높아 보여도 장기적으로 따져보면 오히려 경제적이란 생각이 들어요.

김종휘(경희대 법학 3)
잘 고른 면도기 하나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
대부분의 남성은 매일 면도를 합니다. 매일 아침 3분씩 면도를 한다고 가정할 경우 한 달이면 90분, 1년이면 1095분을 면도에 사용하는 셈이죠. 또한 얼굴이 베이지 않을까 온 신경을 집중해야 하므로

스트레스도 받게 됩니다. 이처럼 면도는 피부에 물리적으로 가하는 자극이며 사용 빈도수 또한 높기 때문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면도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호(드림피부과 원장)




좋은 성능을 가진 전기면도기를 사용해야 하는 첫 번째 이유는 피부 자극의 최소화에 있다. 피부에는 보호를 위한 장벽이 있는데 이는 물리적 자극이나 화학적 자극에 쉽게 깨진다. 피부 장벽이 깨지면 수분 손실과 출혈이 일어나고 이는 곧 건조함, 땅김, 작열감과 같은 나쁜 현상으로 이어진다. 이 과정이 반복되면 피부가 예민해지고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것.

필립스 아쿠아터치의 경우, 슈퍼 리프트 앤 컷 시스템(면도날이 1차적으로 수염을 들어 올린 다음 다른 면도날이 수염을 자르는 것)으로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고 얼굴 굴곡을 따라 흐르는 부드러운 곡선 헤드로 피부 보호 효과가 있다.

남자 대학생 5명을 대상으로 필립스 아쿠아터치 면도기 실험을 해보니 다른 면도기를 사용했을 때와 다른 결과가 나왔다. 피부의 수분 함유도는 높아지고 따끔거림과 손상은 적어진 것. 또 아쿠아터치 면도기로 1회 면도 시 약 76초를 절약할 수 있었다. 이는 한 달이면 38분, 1년이면 462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이야기. 바쁜 아침에 시간 절약도 하고 면도날에 베일 염려도 없으니 면도 스트레스가 줄어드는 것은 당연한 결과다.

면도에 익숙하지 않는 사람은 면도날에 베이거나 피부 각질까지 벗겨내어 피부를 상하게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필립스의 아쿠아터치 면도기 체험단 전원이 아쿠아터치를 사용한 후 면도날에 베이는 정도가 줄었으며 80%의 응답자가 ‘피부가 부드러워졌다’고 답했다.

‘면도가 깨끗이 안 되기 때문에 피부 보호가 되는 건 아닐까?’ 하는 걱정은 이제 붙들어 매도 좋다. 아쿠아터치 면도기 체험단의 70%가 면도가 매우 만족스럽고 아쿠아터치 면도기를 사용한 이후로 면도 스트레스가 줄었다고 응답했다. 아쿠아터치는 기본 건식 면도 기능에 습식 면도까지 가능한 완전 방수 면도기로 샤워 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셰이빙 폼이나 젤을 발라 부드럽고 상쾌하게 면도를 할 수 있다.

뜨거운 햇볕에 가만히 있어도 불쾌지수가 상승하는 7월, 아쿠아터치로 피부 관리의 즐거움을 만끽해보자.



진행 박진아 기자┃제품문의 필립스전자 고객상담실(02-709-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