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핫 아이템_뷰티

아베다의 헤어에센스 ‘라이트 엘리먼츠 스무딩 플루이드(Light Elements Smoothing Fluid)’는 혁신적이고 무게감 없는 스타일링 피니시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영양분이 모발로 흡수돼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반짝이는 머릿결을 연출해준다. 헤어 스타일리스트를 아티스트로 대우하는 일본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AVEDA 라이트 엘리먼츠 스무딩 플루이드
‘라이트 엘리먼츠 스무딩 플라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진정 효과가 있는 공인된 유기농 라벤더 워터(certified organic lavender water)가 함유돼 있다는 것. 라벤더 워터는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어 모발을 청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뿐 아니라 공인된 유기농 호호바(certified organic jojoba)가 모발에 보습과 컨디션을 향상시켜주며, 비타민 E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아베다의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트 엘리먼츠 컬렉션’은 자몽(grapefruit), 베르가못(bergamot), 공인된 유기농 라벤더와 공인된 유기농 일랑일랑(certified organic ylang ylang)의 시트러스 아로마가 함유돼 있는 윤기 나는 헤어를 위한 가장 강력한 헤어에센스다.

글 박진아 기자│제품협찬 AVEDA(02-3440-2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