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딥 클렌징 오일

얼굴을 붉게 물들인 트러블 때문에 병원을 찾았다. 나름대로 열심히 클렌징하고 있다고 자부했건만 잘못된 클렌징 습관이 트러블의 원인이란다. 클렌징 티슈와 클렌징 폼은 물론 클렌징 오일로 구석구석 꼼꼼히 씻어내는데 왜일까. 이유는 바로 클렌징 오일. 클렌징 오일이라 해서 다 같은 것이 아니다. ‘DHC 딥 클렌징 오일’은 식물성 클렌징 오일이 모공 속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등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할 뿐만 아니라 마스카라나 짙은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지우는 데 탁월하다.
카툰으로 풀어보는 클렌징 시크릿

제품마다 헷갈리는 알쏭달쏭 클렌징 노하우. 아직도 시원한 해결책을 찾지 못한 당신을 위한 확실한 귀띔, 카툰으로 풀어본다.
Rules to Use
DHC 딥 클렌징 오일 효과 200%를 위한 사용법 7가지.이 수칙들만 잘 지켜도 클렌징 점수는 10점 만점에 10점!

(1) 물기 없는 깨끗한 손에 오일을 2번 정도 펌프한 후 양손을 비벼 따뜻하게 한다. 그리고 30초 정도 두 손으로 얼굴 전체를 감싸 듯 가볍게 롤링하며 지워낸다.

(2) 어느 정도 메이크업이 지워지면 물로 씻어낸다. DHC 딥 클렌징 오일은 물에 닿으면 친수성으로 변하기 때문에 끈적임 없이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3)포인트 메이크업은 마지막으로 클렌징한다. 노폐물이 번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일단 오일을 묻힌 화장 솜을 눈과 입에 올려놓고 약 1분 후 부드럽게 닦아낸다.

(4) 클렌징 오일 단계가 끝나면 클렌징 폼을 사용해 이중 세안으로 마무리하면 클렌징 끝!!

(5) 오일 클렌징을 할 때는 충분히 물로 헹구는 것이 중요하다. 20번 이상 씻어주면 좋다. 또 미온수로 닦아내야 모공 속까지 깨끗이 클렌징할 수 있으며 클렌징 폼이나 비누로 이중 세안을 하자.

2차 세안 후 피부를 위에서 아래로 튕기며 리프팅해야 모공이 조여지며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6) 이마, 코, 볼에 블랙헤드나 피지가 심한 경우는 오일을 사용해 더욱 꼼꼼히 롤링하는 것이 좋다. 블랙헤드는 피지가 굳어 생기는 것으로 입자가 큰 로션이나 크림보다는 입자가 작은 오일을 이용하면 모공 속까지 오일이 스며들어 블랙헤드를 녹여준다.

(7) 건조한 공기로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가을에는 먼저 스팀 타월로 모공을 열고 세안을 시작하자. 모공 속 노폐물 및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데 훨씬 효과적이다.


DHC 딥 클렌징 오일 Mini Test

클렌징이라면 단연 깨끗함이 필수. 그 어떤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닦아내야 진정한 클렌징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그래서 테스트를 준비했다. 피부에 잘 스며드는 파운데이션과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펄감이 있는 립스틱을 얼마나 깨끗이 지워내는지 알아보자.

(TEST 1) 세정력

피부에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그 위에 아이라인(CLEANSING)과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한 후 얼마나 깨끗이 지워지는지 알아봤다.
(TEST 2.모공)

오렌지 껍질에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클렌징했을 때 홈이 파인 곳에 잔여물이 남은 정도를 확인했다.

DHC와 함께 하는 딥클 캡페인 남.여 홍보대사 100명 모집

DHC KOREA는 9월 1일부터 15일간 남·여 ‘대학생 딥클 홍보대사’ 100명을 모집합니다. 젊음의 끼와 열정이 가득한 서울 및 경기 지역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9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5주간 DHC 알림이로 나서게 됩니다. 또한 홍보대사들은 주어진 미션에 따라 개별 및 팀별 시상을 통해 DHC 정품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DHC 공식 홈페이지(www.dhckorea.com)를 통해 확인하기 바랍니다.

기획 장헌주 기자 │ 진행·일러스트 박미란 객원기자 │ 사진 서범세 기자 │ 도움말 DHC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