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충만한 가을, 낭만이 흐르는 문화생활을 즐겨보자.

가을과 어울리는 공연과 전시회가 풍성하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문화 나들이’ 한 번 떠나보자.



9.6~11.9
거장 히치콕의 숨막히는 반전
레베카
[Culture] Job&JOy SALON
완벽함을 넘어선 최고의 뮤지컬이 등장했다.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명작을 바탕으로 극작 미하엘 쿤체&작곡 실베르터 르베이의 뮤지컬로 재탄생한 것. 탄탄한 구성과 함께 오만석, 엄기준, 옥주현, 리사 등 뛰어난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하기에 더욱 기대되는 공연이다.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9.13~9.14
여자들이 행복한 페스티벌
원더우먼 페스티벌
[Culture] Job&JOy SALON
‘여자’들에게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주기 위해 쉴 틈 없이 달려온 원더우먼 페스티벌이 이번엔 이틀로 사이즈 업! 하여 다시 돌아왔다.
잘 나가는 언니·오빠팀 샘 오취리, 이국주 등과 제대로 물 오른 공연팀 데이 브레이크, 에릭남 등이 만나 가을 감성 케미를 폭발시킨다. 한껏 설레는 가을 감성을 즐기고 싶다면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으로.



9.3~11.2
어느 오랜 부부의 특별한 하루 슬픈 연극
[Culture] Job&JOy SALON
2004년 가을 첫 선을 보인 연극 ‘슬픈 연극’이 초연 이후 10년, 재연 이후 8년 만에 관객들을 찾아왔다. 3쌍의 남녀가 그려내는 3가지 색(色)의 ‘슬픈 연극’은 배우 강신일과 남기애, 김학선, 김정영 등이 함께한다. 두 인물의 각각의 독백이 주를 이루는 트윈-모놀로그(twin-monologue) 형식의 독특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예정. 서울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



9.3~2015.3.1
지브리 작품을 마주하다! 스튜디오 지브리 입체조형전
[Culture] Job&JOy SALON
‘이웃집 토토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듣기만 해도 어릴 적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리게끔 하는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 속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스크린이 아닌 3차원의 입체조형으로 다가온다. 스크린으로만 보아왔던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들을 만나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자. 어디서도 느껴보지 못한 환상과 감동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특별전시관.



9.16~2015.1.11
동화 속 숨겨둔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Culture] Job&JOy SALON
13년간 전 세계 135개 지역 85만 명의 관객들과 함께한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가 한층 가까워진 무대와 객석으로 돌아왔다. ‘어른들을 위한 동화’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수많은 어른들을 울린 공연이기에 더욱 기대되는 공연이다. 이번 9월 공연에는 최미령, 김진철, 류단, 노현 등이 함께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두 손 꼭 잡고 함께 서울 대학로 아트원시어터 1관으로 가보자.



9.19~11.23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들
황금연못
[Culture] Job&JOy SALON
각종 영화제를 휩쓸었던 영화 ‘황금연못’이 올 가을,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연극으로 재탄생되었다. 우리에게 친숙한 국민배우 이순재, 신구, 나문희, 성병숙이 2014년 가을 막강한 실버 파워를 이어간다.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배우들과 함께하는 가슴 따뜻한 시간은 서울 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9.20
힙합 거물 총집합
SHOW ME THE MONEY 3 콘서트
[Culture] Job&JOy SALON
8월 말, ‘SHOW ME THE MONEY 3’로 힙합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타블로, 마스타 우, 도끼, 더콰이엇, 산이, 스윙스, 양동근(Y.D.G). 그들을 콘서트를 통해 한자리에서 만날 기회가 생겼다. 대한민국 최고 힙합 프로듀서들과 함께하는 ‘SHOW ME THE MONEY 3’ 콘서트다. 힙합 전쟁의 피날레를 장식할 강력한 콘서트이니 예매를 서두르길.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지금 당장 예매해!
[Culture] Job&JOy SALON
9.27
비트브레이커
정기고, 산이, 범키, 매드클라운, 버벌진트 등
서울 악스코리아홀
[Culture] Job&JOy SALON
10.3
2014 The K Festival

10cm, 딕펑스, 몽니, 옥상달빛, 정준일 등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


글 원지윤 인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