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대학생활을 위해 <캠퍼스 잡앤조이>가 볼 만한 공연과 전시회를 엄선했다. 방학은 즐기라고 있는 것!


6.16~6.29
불타는 코미디 연극 ‘타이밍’
[Culture] Job&Joy SALON
보는 내내 웃음이 터져 나오는 마성의 연극 무대가 관객을 만난다. 은퇴한 픽업아티스트 ‘강건’, 영원한 순애보 ‘정민’, 대한민국 대표 찌질남 ‘오호’. 세 사람이 한 여자를 위해 펼치는 프러포즈 과정을 그린 연극 ‘타이밍’이다. 미국 영화 ‘행오버’를 모티브로 해 매력적인 웃음을 전달한다. 대학생은 티켓을 할인받을 수 있다. 서울 윤당아트홀 2관.



6.21~6.22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4 EXIT X 젠틀몬스터
[Culture] Job&Joy SALON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4’는 무려 100여 팀의 뮤지션이 출연해 감각적인 무대를 펼치는 환상적인 페스티벌. 세 가지 테마 스테이지에 미디어아트, 디자인아트 등을 결합해 진정한 뮤직아트의 무대를 선보인다. 컬투, 클래지콰이, 장기하와 얼굴들, 캐스커, 장미여관 등이 함께 한다. 먹거리 부스, 이벤트 부스는 페스티벌의 즐거움을 배로 만들 예정.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 및 서문 주차장 일대.



6.27~6.29
변화한 남자만이 세상을 바꾼다!
[Culture] Job&Joy SALON
국내 최초 남자들을 위한 축제 ‘맨즈엑스티벌’이 3일간 펼쳐진다. 20~40대 남자들을 타깃으로 한 행사이지만 연인·부부·친구 등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여성을 동반할 경우 남자의 입장료는 무료. 패션, 헤어, 피부, 피트니스, 취미, 자동차 등의 전시회와 철학자 강신주, 방송인 이동우 등의 강연, 패션쇼, 에일리, 다이나믹 듀오, DJ DOC의 공연까지 다채로운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고양시 일산 킨텍스.



6.27~9.7
달콤한 뮤지컬의 정석 ‘카페인’
[Culture] Job&Joy SALON
믿고 보는 달달한 뮤지컬 ‘카페인’이 2년 만에 돌아왔다. 카페의 매니저이자 바리스타인 세진과 새로운 매니저 소믈리에 지민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남자의 사랑’과 ‘여자의 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 조성모, 이창민(2AM), 현우, 서하준, 김기범, 김지현 등이 출연한다.
서울 KT&G 상상아트홀.



6.27~9.14
쌍둥이 형제의 엇갈린 운명
[Culture] Job&Joy SALON
1983년 영국 웨스트엔드 초연 이후 24년간 공연하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 무대가 한국에서 펼쳐진다. ‘웨스트엔드 최고의 연출가’라고 평가받는 글렌 월포드(Glen Walford)가 내한해 직접 연출을 맡았으며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 등 실력 있는 배우들이 함께한다. 1960년대 영국 리버풀을 배경으로 쌍둥이가 겪는 비극을 이야기한다.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7.3~7.20
스윗소로우의 따뜻한 속삭임

[Culture] Job&Joy SALON
그룹 스윗소로우가 소극장을 찾았다. 웅장한 사운드, 넓은 객석이 아닌 손에 잡힐 듯한 공간에서 멋진 하모니와 낮은 속삭임으로 특별한 무대를 가질 예정. 둘째·셋째 목요일에는 ‘불협화음 데이’로 정해 그동안 부르지 못했던, 들려주고 싶었던 노래들로 소극장을 채운다. 새 앨범의 음악도 들을 수 있는 기회. 7월 3일부터 20일까지 매주 목~토요일 밤을 함께 한다.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지금 당장 예매해!

8.1~8.3
201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Culture] Job&Joy SALON
카사비안, 피아, 디어클라우드 등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



8.15~8.16
AIA Real Life : NOW Festival 2014
[Culture] Job&Joy SALON
레이디 가가, 빅뱅, 싸이, 2NE1 등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글 김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