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 Issue]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3기 졸업파티
지난 6월 24일 한여름보다 더 뜨거웠던 3개월을 보낸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3기’의 졸업파티가 열렸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사운드홀릭시티에서 열린 졸업파티에는 글로벌 원정대 본선에 진출한 50개 팀(150명)이 참석해 그동안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3번째로 진행된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는 대학생들의 마케팅 홍보대사 활동을 지원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해외 연수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서바이벌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Campus Issue]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3기 졸업파티
개그맨 홍인규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3개월간의 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 상영회, 수료식, 밍글타임, 롯데리아 갓 탤런트,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글로벌 원정대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파티장을 찾은 퍼포먼스팀 P.I.D와 뮤지션 애쉬그레이, 코어 매거진, 빈지노 등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는 한껏 고조됐다.
[Campus Issue]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3기 졸업파티
이날 파티의 하이라이트는 글로벌 원정을 떠날 최종 우승자 7팀 발표. 3개월간의 미션 수행 결과 ‘위뜨루 나뚜루’ ‘너네! 어디 가?’ ‘젤리엔젤리’ ‘얼티밋(Al.T.Meet)’ 4개 팀이 아시아 원정팀으로 선발됐고, ‘버거캠프’ ‘스윗홀릭(Sweet Holic)’ ‘브릿지’ 3개 팀이 글로벌 원정팀으로 선발돼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이들은 7월에서 8월 중 기간을 정해 해외 탐방에 나서 롯데리아 브랜드와 한국의 맛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파티장은 2차 미션 진출자 50개 팀(150명)의 열기로 가득 찼다.
특히 원정을 떠날 최종 우승 7개 팀이 발표돼 분위기가 고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