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제한 없이 신진 창업 인력에 다양한 창업 서비스 제공
오는 21일까지 총5팀 선발

[한경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서강대 창업지원단 서강비즈니스센터는 오는 21일까지 서강대 캠퍼스타운 창업팀 선발 경진대회에 참가할 팀을 모집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서강대 캠퍼스타운 창업팀 선발 경진대회 실시
이번 경진대회는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와 프로젝트 실행 의지를 보유한 초기 창업기업 및 예비 창업자를 선발해 공간, 교육, 자금 등의 다양한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예비창업자(팀) 또는 창업 3년 이내 스타트업으로 창업 분야 및 주제 제한은 없다. 다만 현재 타 대학의 캠퍼스타운 창업팀에 소속돼 있지 않아야 하며, 최근 2년간 타 대학 캠퍼스타운 창업팀에 소속된 이력이 있는 동일 창업 아이템으로는 접수가 불가하다.

본 대회를 통해 선발된 5팀은 전용 사무공간과 창업지원금(600만원 이내) 및 창업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에 우선 선발 자격을 부여받는다. 접수 기간은 3월 21일까지이며, 자세한 공지사항은 서강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강비즈니스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실시하는 운영평가에서 10년 연속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또 2020년 12월 창업지원 전문인력을 발굴·포상해 벤처·중소기업 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표창받았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