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광고홍보학과, 광고홍보전람회 ‘나Down 우리Down 판’ 개최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중앙대 광고홍보전람회는 오는 10월 8일에 유튜브 채널 ‘광보쓰’를 통해 제43회 광고홍보전람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광고홍보전람회는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1979년부터 개최해온 국내에서 가장 긴 전통을 자랑하는 대학생 광고 홍보 축제다. 올해 광고홍보전람회는 무대 유튜브 라이브, 전시책자와 온라인(SNS) 전시로 이뤄진다.

올해는 ‘의도한 듯 의도하지 않은 판플레이’를 주제로 광고홍보전람회를 개최한다. 다양한 매체의 등장으로 증가한 소비자의 능동성에 따라 커뮤니티 안에서 판을 만들고 그 안에서 롤플레잉을 하는 현상을 ‘판플레이’라는 키워드로써 담고 있다.

10월 8일 유튜브로 최초 공개되는 무대에서는 웹드라마 ‘ZOOM-in (줌인)’ 상영과 시상식이 진행된다.

중앙대 광고홍보학과는 광고홍보전람회 소속 부서 ‘대이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광보쓰’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전시 활동도 진행했다. 대이트는 트렌드 아카이브와 올해의 트렌드 카드뉴스를 연중 상시로 인스타그램에 게시 중이다. 유튜브 채널 ‘광보쓰’에서는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다양한 영상 컨텐츠와 웹드라마 ‘ZOOM-in (줌인)’을 선보인다.

전시책자 예약은 오는 10월 1일부터 시작되며 메인 전람 무대는 10월 8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다.

이번 2021년 광고홍보전람회는 중앙대 링크사업단, 잡코리아, 오뚜기 그리고 틱톡이 함께 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공식 채널 ‘광보쓰’, 광고홍보전람회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알 수 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