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음짜장’, ‘해물짬뽕’, ‘마라샹궈’ 등 다이어트용 중화요리 3종 선봬
-다이어트 금기식 중화요리로 ‘저탄고단’ 식단 완성
-밀가루 대신 100% 두부면으로 쫄깃한 식감 살려
-한 끼 251kcal의 착한 칼로리에 트랜스 지방 zero

브랜드엑스헬스케어의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 사진 제공=브랜드엑스헬스케어
브랜드엑스헬스케어의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 사진 제공=브랜드엑스헬스케어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헬스케어 푸드 전문 기업 브랜드엑스헬스케어가 저탄수 고단백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은 ‘볶음짜장’, ‘해물짬뽕’, ‘마라샹궈’ 총 3종이다. 정제 밀가루 대신 100%의 두부면을 사용한 글루텐 프리(Gluten Free, 글루텐 무첨가 식품) 제품으로 누구나 속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면 요리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살려 다이어트 기간 중 씹는 맛을 더했다.

또한 한 끼에 251kcal(해물짬뽕 기준)의 착한 칼로리와 제로에 가까운 트랜스지방으로, 부담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 면 요리와 비교했을 때 최대 46% 낮은 탄수화물(마라샹궈 기준)과 최대 283% 높은 단백질(볶음짜장 기준)을 함유하고 있어 ‘저탄고단(저탄수화물 고단백질)’으로 식단 관리를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저탄고단 식단은 일반식보다 탄수화물과 지방을 더 빨리 연소시킨다는 점에서 최근 건강관리에 열심인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에서도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이어트 금기식이라고 할 수 있는 중화요리를 테마로 맛있는 저탄고단 식단을 선보이게 됐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는 이번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 출시를 기념해 LF스퀘어에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7일까지 3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6팩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 관계자는 “밥보다 면을 더 좋아하는 다이어터 면돌이·면순이를 공략하기 위해 두부면을 활용한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엑스헬스케어는 고객들이 먹어보고 싶은 다양한 식단 관리 메뉴를 개발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