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자 상금 500만 원, 디지털 싱글 앨범 제작&발매, 전국 TJ 노래방 기계 음원 수록 등 역대급 혜택
-남녀노소 연령 제한 없이 노래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

퍼펙트 엔젤싱어 가요제 행사 포스터 /사진=TJ미디어 제공
퍼펙트 엔젤싱어 가요제 행사 포스터 /사진=TJ미디어 제공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 032540)가 코인노래방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이 주최하는 '2023 퍼펙트 엔젤싱어 오디션 가요제 (season1)'를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2023 퍼펙트 엔젤싱어 오디션 가요제 (season1)'는 노래방을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총상금 규모는 2,000만 원으로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3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이 주어지며, 추가로 대상에게는 디지털 싱글 앨범 제작 및 발매의 기회와 함께 발매한 곡은 전국에 있는 TJ 노래방 기계에 수록되는 등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요제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닌텐도 스위치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10월 2일부터 11월 5일까지 예선전이 진행되며 11월 22일에는 본선이 예정돼 있다.

예선 참여 방법은 전국의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을 촬영,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소식은 카카오톡 ‘퍼펙트엔젤싱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과의 협업처럼 노래방을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재미를 주고, 동시에 업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장 내 퍼펙트엔젤싱어 포스터를 사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고 카톡 채널에 링크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