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First Grammar'는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교 1~2학년 학습자들이 중등 내신과 실전 영어에 필요한 핵심 문법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단순 암기가 아닌 '개념 이해 → 패턴 연습 → 문장 적용'의 3단계 학습 구조를 통해 문법 내용을 점진적으로 체화할 수 있게 구성되었으며, 실제 말하기와 쓰기 활동을 연계해 실용 문법 적용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학습자 수준에 맞춰 쉬운 문제부터 점차 난이도를 높여가는 단계별 구성과 배운 내용을 활용해 보는 실전형 연습 문제를 통해 문법 개념의 이해부터 활용까지 전 과정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잉글리시아이는 변화하는 영어 교육 환경과 학습 수요에 발맞춰 초등 고학년 및 중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2024년 8월에는 중등 영어 전문 브랜드 V. ACE를 론칭하고, 같은 해 10월에는 AI-QV의 최상위 단계인 AI-QV ADVANCED를 출시했다. 올해 2월에는 영어 능력 강화 프로그램 '잉온(ING-ON)'의 고학년 문법 심화 과정인 'EXPERT'를 선보였다.
'First Grammar'의 출시는 V. ACE 커리큘럼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비상교육 영어코어그룹 이영장 그룹장은 "이 과정은 초등 고학년과 중학교 진입 학습자들이 중학 영어의 기초를 안정적으로 다질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과정"이라며, "앞으로도 V. ACE는 초등은 물론 중학교 내신까지 철저히 대비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학습자의 성장 단계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First Grammar'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처음으로 V. ACE에 가맹하는 모든 원장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비상교육 전용 헤드셋이 제공되며, 기존 가맹 원장에게는 한 달간 'First Grammar'를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