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안 가득 연기를 채웠다가 천천히 내뱉는다. 시가는 그 향과 맛을 즐기는 ‘멋’ 담배이자 ‘겉’ 담배로, 시가 애호가들은 여유로움 그 자체라고 표현한다. 시가 한 대 태우는 데 짧게는 20분, 길게는 1시간 정도가 걸린다. 여유가 필수 조건인 만큼 재떨이에 비벼 끄지 않고 자연스레 꺼지도록 놔둔다. 여자들에게 커피 타임이 있다면 남자들에게는 시가 타임이 있다.


서울시가클럽
[MEN’S PLAYGROUND] 시가 바, 남자들만의 여유 공간
피에르 대표가 운영하며 한국 최고의 시가 셀렉션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클럽으로 기존에는 회원제로 운영됐지만 현재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주 고객층이 대기업, 외국계 금융권, 명품 브랜드의 최고경영자(CEO) 및 임원들로 탄탄하고 신용 있는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있다. 하바노스에서 공급하는 모든 종류의 최고급 쿠바 시가를 갖추고 있어 기호에 따라 시가를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휴미더, 커터, 재떨이 등 시가에 필요한 모든 것을 구비하고 있으며 시가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고급 와인, 코냑, 위스키는 물론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있다.
[MEN’S PLAYGROUND] 시가 바, 남자들만의 여유 공간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 272 남송빌딩 402호
문의 02-790-4522



시가디반
[MEN’S PLAYGROUND] 시가 바, 남자들만의 여유 공간
많은 시가 애호가들은 여러 시가들 중에서도 단연 쿠바 시가를 최고로 꼽는다. 그 이유는 쿠바산만이 가지고 있는 천혜의 조건인 기후, 토양, 바람, 태양과 대대로 전수되는 기술의 조화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국내에 쿠바 시가를 독점 수입 및 유통하는 피에르시가에서 운영하는 시가디반은 쿠바 시가 전문 매장으로 쿠바산 시가들은 물론, 관련 액세서리 판매뿐 아니라 시가를 저장하는 저장소도 마련돼 있다. 시가를 피울 수 있는 테이블과 테라스 등 작은 공간은 시가를 즐기는 도시인에게 작은 여유를 제공하며 1층에 베이커리와 갤러리도 자리해 보다 여유의 품격을 높여준다. 이러한 시가디반은 시가를 즐기고 여유를 아는 남자들의 핫 플레이스로 성장하고 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8-9 씨티베이커리 2층
문의 02-557-9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