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Cover] 포르쉐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Panamera Platinum Edition)
많은 남성들의 드림카, 포르쉐의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Panamera Platinum Edition)은 고성능 럭셔리 모델의 절대 강자인 파나메라의 새로운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다.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은 4인승 세단 파나메라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강조한 모델이다.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의 매력은 섬세하고 독자적인 디자인,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변경, 그리고 다양해진 편의사양을 꼽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플래티넘 실버 메탈릭 색상이 적용된 유니크한 디자인은 플래티넘 에디션의 어떤 외장 컬러와도 조화롭다. 총 5개의 외장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메탈릭 바살트 블랙, 메탈릭 카본 그레이, 메탈릭 마호가니 래커 등이 있다.

실내 인테리어는 블랙과 룩소르 베이지의 새로워진 투톤 조합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뉴 바이 컬러의 고품질 부분 가죽 인테리어 패키지는 기본으로 적용돼 전체 가죽 인테리어로도 선택할 수 있다. 플래티넘 에디션은 기존 옵션으로 선택해야 했던 여러 편의사양들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다. 바이제논 헤드라이트와 전후방 파킹 어시스트, 주변 운전자를 배려하기 위한 내외부의 자동 조광 미러,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 앞좌석 히팅 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또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도 기본 사양으로 장착돼 다이내믹한 주행에서 길 안내는 물론 웅장하고 환상적인 최적의 오디오 사운드를 경험케 해준다.

포르쉐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은 파나메라의 역동성과 우아함의 결정체로 프리미엄 클래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 국내에는 최근 플래티넘 에디션으로 ‘파나메라 4’와 ‘파나메라 디젤’ 2종이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