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have for CEO

Must-have for CEO Fashion

상대방보다 좀 더 젊어 보이는 것도 최고경영자(CEO)들만의 경쟁력이다. 몸에 핏되는, 매번 똑같은 모노톤의 슈트를 갖춰 입고 딱딱한 미팅을 진행해 온 당신이라면 2012년, 컬러 포인트로 세련되고 위트 넘치는 CEO로 변신해 보자. 화려한 컬러만큼 젊어진 마인드는 덤이다.
2012 New Year Project _Get Younger
볼리올리 바이 란스미어 Boglioli By LANSMERE

최고급 비스포크 방식의 맞춤복과 세계적인 클래식 브랜드를 함께 선보이는 란스미어의 주력 브랜드, 볼리올리. 고정 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클래식과 현대의 경계를 넘나드는 볼리올리는 컨템퍼러리 슈트의 진화를 보여주고 있다. 어깨 패드와 라이닝이 없는 언컨스트럭티드(Unconstructed)스타일로 니트처럼 가벼운 톤 다운된 올리브컬러의 볼리올리 K라인 재킷은 고급스럽고 우아하다. 부드러운 오렌지 가죽 글러브와 노르딕 패턴의 울 머플러가 유니크하며 세련돼 보인다. 문의 02-542-41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Must-have for CEO Beauty
2012 New Year Project _Get Younger
2012 New Year Project _Get Younger


좀 더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꾸고 싶은 마음이야 누구나 생각해봤을 터. 하지만 바쁜 일상에 치이다 보면 거울 한 번 들여다보는 것도 벅찬 것이 현실이다. 이런 최고경영자(CEO)들을 위해 준비했다. 단 하나로 모든 케어가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왼쪽) 남성을 위한 안티에이징
시슬리움 Sisleyum

안티에이징 효과와 동시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매력 만점 아이템. 피부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 주는 것은 기본이요, 셰이빙으로 생긴 홍반이나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도 있다.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지친 피부에 에너지와 활력을 부여, 주름을 감소시킨다. 복합성 또는 지성 피부를 위한 젤 텍스처 타입과 건성 피부를 위한 크림 텍스처 두 가지로 선보인다.



(오른쪽) 건강한 혈색을 위한 남녀 공용 에센스 로션

에뮐씨옹 에콜로지크 Emulsion Ecologique

인삼, 로즈마리, 홉 등 식물 성분들의 복합적인 작용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주고 혈색을 좋게 해주는 남녀 공용 에센스 로션. 스트레스, 오염과 기후 변화 등의 피부 외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피부 내적으로 탄력, 유연함,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남성들은 면도 후 사용하면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가 있으며, 아침과 저녁 세안 후 얼굴과 목에 사용하면 번들거리지 않고 다음 단계의 제품이 피부에 잘 받게 돕는다. 문의 080-549-0216


Editor 양정원 기자 Photographer 임준빈(Leem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