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2010년 가을 ‘골드윈’의 패션 제안

골드윈(Goldwin Golf)은 고기능 소재와 봉제 기술로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능성 웨어를 제작하고 있다. 보다 기능적이고 활동성을 높여줄 수 있는 골프웨어를 만들기 위해 스포츠 전문가의 경험과 실전 테스트를 거치기도 한다.

최근에는 G-텍(G-TEC)이라는 최첨단 소재를 사용한 골드윈 최상급 골프웨어 라인을 선보였다. 골퍼를 생각하는 골프웨어 G-텍이라면 리드미컬하게 더 멀리, 정확한 스윙에 도움이 될 것이다. 스포츠웨어의 기능성과 캐주얼의 디자인을 결합해 새로워진 골드윈의 올 가을 추천 제품들을 소개한다.
Goldwin Golf ‘Have a fun’
Goldwin Golf의 G-TEC 라인은 골퍼들을 위한 고기능 소재를 사용해 만든 고기능성 라인이다. 일본에서 최신 소재와 기술을 도입해 개발한 니트(KNIT) 컬렉션과 국내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어드밴티지(Advantage)로 구분된다.

G-BASIC 라인은 기능성 소재와 사양으로 만든 쾌적한 기능성 웨어다. 보온성과 신축성이 좋으며, 땀이 쉽게 건조되며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고 끈적이지 않는 등의 기능을 담았다.

G-MODE 라인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시즌 트렌드를 담아낸 스타일리시한 웨어다. 시즌마다 유행하는 임팩트 있는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감도 높은 아이덴티티를 담아내고 있다.

글 김가희 기자 holic@hankyung.com 사진 김태현(XENO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