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케어, 바디 디바이스 전용 ‘엠디네이처 바디 부스터 겔’ 출시
㈜뉴트리케어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엠디네이처(MDNATURE)가 쉽고 홈케어 솔루션 신제품 ‘엠디네이처 바디 부스터 겔(MDNATURE BODY BOOSTER GE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디네이처 바디 부스터 겔’은 바디트리트먼트 특성을 지닌 프랑스 특허 성분 B-Shape G과 이소람네틴을 엠디네이처의 기술력으로 재해석한 고영양·고보습 겔로 초음파나 RF, EMS 등의 뷰티 디바이스와 모두 호환 가능한 바디 디바이스 전용 제품이다.

‘엠디네이처 바디 부스터 겔’은 강력한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천연 발효 식초와 7가지 허브 추출물 복합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비니거 하브 콤플렉스를 통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준다. 또한 항염 및 항균 효과가 있는 병풍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트러블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알란토인, 비타민E, 카로틴 등 피부에 유효한 영양성분을 지닌 시어 버터가 거칠고 생기 잃은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롤링감과 글라이딩 효과로 5 in 1 바디 케어 기능을 제공하는 뉴트리케어의 프레스티지 바디 디바이스 ‘디바디(DIVA:DY)’와 함께 사용할 경우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일반적인 디바이스의 경우 기능에 따라 초음파용, 고주파용 전용 겔 또는 크림을 별도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반면 초음파나 RF, EMS 등의 뷰티 디바이스와 모두 호환 가능한 ‘엠디네이처 바디 부스터 겔’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엠디네이처 관계자는 “신제품 ‘엠디네이처 바디 부스터 겔’은 뉴트리케어 전문 연구진들이 개발한 바디디바이스 전용 겔이다”라며 “부드러운 젤 제형의 텍스처로 롤링과 함께 빠르게 풀어지면서 탁월한 마사지 효과를 주고, 디바이스의 여러가지 기능을 겔하나로 모두 활용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은 인정받는 등 안전성과 신뢰도도 확보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