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로스, 뷰티컬리 콜라보 ‘트리트먼트 듀오 세트’ 출시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클로스는 뷰티컬리와 콜라보 제품 ‘더 풀리 센트 오브 트리트먼트 듀오 세트(THE FULLY SCENT OF TREATMENT DUO SE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1월 18일부터 시작하는 ‘뷰티컬리 페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계열 향의 ‘새틴 리바이탈라이징 트리트먼트(SATIN REVITALIZING TREATMENT)’와 몽클로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시트러스 계열 향의 ‘벨벳 너리싱 트리트먼트(VELVET NOURISHING TREATMENT)’로 구성되었다.

특히 몽클로스의 트리트먼트는 극손상모에 영양을 공급해 건조함, 엉킴, 푸석함 등의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헤어케어 제품이다.

몽클로스 관계자는 “미끌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잔여감이 남지 않아 지성 타입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실제 몽클로스의 제품 중 가장 많은 칭찬 리뷰와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데일리 케어가 필요한 요즘 같은 가을, 겨울 날씨에 추천한다“고 전했다.

몽클로스와 뷰티컬리의 콜라보 제품인 ‘트리트먼트 듀오 세트’는 뷰티컬리 페스타 기간(11.18 ~ 11.25) 동안 컬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