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보틱스, 배민 서빙로봇 1년 무상 혜택 ‘행운의 룰렛 이벤트’ 진행
우아한형제들 자회사 ㈜비-로보틱스(대표 김민수)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서빙로봇 최대 12개월 무상 혜택을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민 서빙로봇의 2024년 성과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과 상생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서는 서빙로봇 납입료 최대 1년 무상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월 8만원대의 안심케어 서비스도 계약기간 동안 무상으로 지원되며, 설치비 면제를 비롯해 서빙로봇 이용을 돕는 20만 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 가게 홍보를 위한 10만 원 상당의 로봇 커스텀 홍보물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월 31일까지 배민 서빙로봇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비-로보틱스는 2024년 한 해 동안 배민 서빙로봇이 지구 9바퀴에 해당하는 약 37만 km를 주행하며 총 1,395만 3,059회의 서빙 및 퇴식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3년 대비 주행거리와 서빙 횟수가 각각 73%, 88% 증가한 수치로 한 해 동안 많은 사장님들의 매장 운영에 기여한 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로보틱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많은 사장님들에게 서빙로봇 도입을 위한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2025년에도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매출 증대를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로보틱스는 매장 자동화를 위한 서빙로봇 외에도 조리로봇, 청소로봇, 물류로봇 등 다양한 로봇 솔루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영업자들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민 서빙로봇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