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개인별 맞춤 얼굴라인과 안정성을 동시에! '노종훈성형외과'
안전지향 얼굴뼈성형 전문 노종훈성형외과가 2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성형외과(안면윤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노종훈성형외과는 환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안면윤곽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안면윤곽의 대표 수술법인 ‘T절골법’을 10년 이상 집도한 노종훈 대표원장은 환자들에게 개인별 특징을 고려한 ‘맞춤형 라인’을 제안해 소비자 만족 지수를 높이고 있다.

노종훈 대표원장의 ‘이중 고정법’은 절골부위를 모두 견고하게 고정해주어 안정성을 최대한 높여준 방법으로, 볼처짐과 같은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노종훈성형외과는 상담을 통한 진단, 환자에 대한 분석과 수술은 물론 사후서비스까지 대표원장이 책임지고 진행하는 ‘책임진료제’ 시행으로 신뢰도를 높였다. 병원에 마취과 원장이 상주하기 때문에 수술 전반적인 과정과, 수술 후 환자의 상태를 수시로 체크할 수 있다.

특히, 노종훈성형외과는 2015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의료부분수상, 2015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이어 2016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625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16개 부문, 362개 기업, 5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5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