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홍대피부관리‧웨딩관리 전문가가 1:1맞춤케어를 진행하는 '벨아미뷰티센터'
피부관리와 몸매 불균형 해소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에스테틱 벨아미뷰티센터가 2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에스테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벨아미뷰티센터는 스킨케어 등 피부관리를 담당하는 벨아미뷰티와 체형 관리를 돕는 벨아미뷰티S라인센터로 구성된 에스테틱이다. 홍대피부관리 전문가가 선보이는 스킨케어는 보습,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등으로 나뉜다.

특히, 벨아미뷰티센터는 예비신부들을 위해 피부관리, 체형교정 등 웨딩관리를 실시하여 홍대웨딩관리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벨아미뷰티센터의 바디케어프로그램은 독소'셀룰라이트 감소에 효과적인 ‘아로마스페셜’, 개인의 체질에 맞게 탄력 있는 상체 라인으로 교정하는 ‘경락’,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 기혈순환회복을 돕는 ‘뱀부테라피’로 나뉜다.

벨아미뷰티센터는 이외에도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집중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벨아미뷰티센터는 체성분검사부터 운동법, 식단까지 체크하고 요요 방지를 위한 사후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벨아미뷰티센터는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직원들을 교육해오고 있다. 벨아미뷰티센터는 경영 목표 아래, 협력파트너인 홍대리노보클리닉과 함께 매주 금요일마다 실무및 서비스마인드교육을 실시하는 등 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625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16개 부문, 362개 기업, 5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5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