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하는 유아용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자연주의를 통해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 유아용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2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유아용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몽디에스는 아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친환경성분으로 제품을 구성한 유아용화장품 브랜드이다. 몽디에스는 아기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바르는 화장품을 생산'판매해 오고 있다.

몽디에스는 외부 자극에 취약한 아기 피부와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관리하는 데 효과적인 베이비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 베이비스킨케어 라인의 구성요소는 엄마의 양수와 가까운 자연성분을 함유한 해양심층수이다.

해양심층수는 태양 빛이 닿지 않고, 환경 파괴도 이뤄지지 않은 수심 200M이상의 깊은 바닷물에서 채취한 물로, 미네랄과 영양 염류 등이 풍부해 피부 재생력을 높이고 피부에 수분을 부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양심층수는 재발 확률이 높은 아토피피부염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유아용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올해 베이비스킨케어 라인을 시작으로 아기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625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16개 부문, 362개 기업, 5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5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