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필,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스필이 2016년 3월 22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피부과(안티에이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비수술, 무통증, 일상생활에 지장없음’을 지향하는 유스피부과 유스필은 인체 조직을 연결시키고 지탱하는 역할을 하는 순수 콜라겐과 PDRN, PRP(자가 혈액 줄기세포)를 함께 주입해 주름과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자가 콜라겐, 엘라스틴 등을 자연스럽게 생성, 근본적이면서도 지속적인 피부 리모델링이 이뤄진다. 기존 필러 보다 지속 기간이 길고 볼류마이징과 피부결 개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VVIP 전담 주치의 간호사가 개인 상태에 따라 맞춤형 일대일 집중 관리하는 1인 1실 프라이빗 룸 시스템을 통해 비수술 피부과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비수술적 안티에이징 시술 ‘아토스 레이저(특허 출원번호 제 41-2015-0006897호)’와 ‘울쎄라 토스’, ‘유스 스컬트라’ 등을 개발했다.

강현영 대표 원장은 “최근에는 회복기간이 긴 수술적 요법보다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비수술적 시술 방법을 통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로 다양하고 간편한 비수술적 시술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기 기자 henry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