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맞춤형 교육을 지향하는 10년 전통의 전화.화상영어 교육기관 이티폰
해외 현지 법인 교육센터를 운영해 우수 영어강사를 확보한 이티폰이 29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교육(전화·화상영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티폰은 2006년 설립된 10년 전통의 전화·화상 전문 영어 교육기관으로, 주니어/시니어 과정을 운영하여 수강생의 학습 수준에 따른 맞춤형 1:1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의 맞춤교육을 위해 이티폰의 컨텐츠개발팀은 미국 교수진과 함께 전화, 화상영어 맞춤 교재를 자체 개발하고 있다. 전화, 화상영어 교육을 원하는 고객은 이티폰에서 무료 레벨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이티폰은 첨삭을 원하는 수강생에게 실시간 무료 첨삭교정을 제공하며, 모든 수강생에게 매주 발행되는 영자신문과 관련 학습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콘텐츠경쟁력의 핵심인 우수 강사 확보 및 관리를 위해 해외튜터센터를 직영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효율적으로 영어 강사들의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으며, 수강생이 원할 경우 스케줄에 따라 강의 시간 및 강사 변경이 가능하다.

이티폰은 전화, 화상영어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장소의 제약이 적은 모바일 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안정적인 인터넷전용선을 사용하고 자체 화상서버를 구축하여 교육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75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383개 기업, 16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